Digital Marketing DMS 2020 개최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코로나가 불러온 시장의 변화는 과거 그 어느 경제적 위기 때보다 넓고 깊다. 소비자의 씀씀이는 줄어들고 기업 환경이 악화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고객의 구매 방식과 행동이 근원적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점이다. 비대면, 언택트 그리고 온라인 구매의 증가는 기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송두리째 변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로 고객이 점점 더 빠르게 이동하는 환경에서, 마케팅 중심도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과학적 마케팅 방식에 더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시점일수록 고객과 더 효율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방식의 변화와 데이터와 테크놀로지의 활용에 대한 이해가 절실한 시점이다.
현재의 급변하는 시장에서 마케팅의 방향을 제시해 줄 지식 포럼 소식이 있다.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DMS 2020’ 이 7월 8-9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제5회째를 맞은 DMS 2020은 이 거대한 변화 속에서, 코로나 이후 마케팅의 다음 10년을 생각하면서, 세계적인 브랜드의 마케팅 책임자, 데이터 및 AI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마케팅 산업의 변화를 알릴 예정이다.
- 공식 홈페이지: www.digitalmarketingsummit.co.kr
-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책 관련 읽기: https://digitalmarketingsummit.co.kr/dms-2020-_-강화된-위생과-운영-방침
*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
* 3인 이상 단체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등록에서 진행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DMS 2020 프로그램
** 본 프로그램은 2차 버젼이며, 세션 및 연사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전글왜 마케팅 학위는 점점 매력이 없어지고 있을까? 20.06.19
- 다음글동양에서 핫한 라이브 커머스가 서양에서도 먹힐 수 있을까? 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