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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마케팅 트렌드를 찾기 힘드셨죠? 바로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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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세일즈 트랜스포메이션 #4_ 나의 고객관계 수준… B2B 시장에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고 장기화되는 것이 특징이므로 단순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인 서비스가 중요하고 이를 기반으로 장기적인 파트너 수준의 고객관계로 발전시켜야 한다.그래서 B2B의 고객관계를 수준에 따라 1단계 제한적 고객관계, 2단계 일반적 공급사 고객관계,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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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세일즈 트랜스포메이션 #3_ B2B 사업에서 탁… B2B 사업을 하는 회사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경쟁력의 원천은 무엇일까? 신뢰받는 비즈니스 어드바이저(Trusted Business Advisor)전방산업의 수요에 종속되고 소수의 고객과 밀접하고 지속적인 관계 형성이 중요한 B2B의 특성상,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야 고객관계의 최상위 단계인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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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세일즈 트랜스포메이션 #2_ KAM 방식은 10… 시카고오피스의 ‘밥 (Bob)’ 2012년 8월말 늦은 태풍이 제주, 호남과 서해안에 피해를 주고 지나가고 있었다.  필자가 속한 EY한영회계법인의 대표를 포함하여 본부장, 최상위고객팀의 담당임원 등 20여명이 보드룸 회의실에 모여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날은 핵심 고객 관리 기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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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세일즈 트랜스포메이션 #1 _ 성공하는B2B 영… 성공하는B2B 영업 조직과 리더의 비밀: 그들은 과학적으로 움직인다      어떤 기업이든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 싶어 한다. 고객가치와 고객감동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결코 쉽게 되는 일은 아니다. 고객과의 오랜 기간의 신뢰와 안정적 관계 관리를 해야 하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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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마케팅 괴물, 마이크로 소프트의 마케팅&세일즈는…  우선 여러분이 마케팅 소프트웨어에 익숙치 않을 수 있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대부분 들어 본 것은 소수의 IT Tool일 것이며, 마케터들은 소프트웨어를 IT로 생각한다.그러나 정작 IT 부서는 사실, 회사내의 여러 시스템을 관장하기 때문에, 마케팅 툴에 대해서 깊이 관심이 없다. 현대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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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BM 이라고 들어봤니? <ABM이 뭐야> ABM이 뭐지? B2B 마케팅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 가끔씩 외국 포스팅에서 ABM이란 용어를 들어 봤을 것같다.ABM은 Account Based Marketing의 약자이다. 고객 기반의 마케팅으로 번역될 텐데, 이 말 자체는 전혀 새롭지 않다. 누구나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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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측 분석을 통한 B2B마케팅 ROI 향상   새로운 예측 분석 시대가 열렸다. 빅 데이터와 인공 지능의 등장은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로의 길을 열어 주었고, 기대 이상으로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그렇다면, 정보의 "황금 금맥" 시대에 살면서 우리는 실제로 이런 데이터를 얼마나 활용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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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2B 마케팅 성공의 5가지 원리  여러분이 만약 B2B 마케팅에 관심이 많다면 첨부의 리포트를 한번 읽어 보세요. 링크드인의 B2B 연구소 Yann Schwarz 팀이 발간한 리포트입니다. 영문으로 되어 있고, 시간도 없을 듯 하여, 간략하게 요약 해 봤습니다. B2B 마케팅!!B2B 기업이 시장에 50%도 더 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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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 B2B 마케팅 트렌드 2020 B2B 마케팅 트렌드 지난 10 년 동안 B2B 마케팅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 B2B 구매자의 행동도 이 시기에 일어난 기술발전으로 인해 크게 변화했다. 따라서 새로운 B2B 소비자의 행동 방식, 다양한 채널과의 상호 작용 방식, 마케팅 및 광범위한 비즈니스 환경의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이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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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고객에게 말을 많이… <아마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고객에게 말을 많이 하고 있는 지 모른다>빅데이터 인사이트 "세일즈맨들이여, 아마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고객에게 말을 많이 하고 있는 지 모른다"Gong.io이라는 미국 B2B 솔루션 회사가 세일즈맨과 고객과의 대화를 녹음및 분석하여 매우 흥미로운 '세일즈맨의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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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는 2800명을 만나며 영업을 배웠다_ 우미영 전무,… 영업은 판매와 매출을 일으키는 비즈니스 밸류체인의 가장 최전선이다. 그 영업 전선에 있는 사람은 누가 하는 것일까? 영업직에 대한 일반적인 이미지는 고객과의 관계 관리, 접대, 술, 그리고 남성의 세계 이런 단어들이다. 이런 기술에 능한 영업맨은 타고난 것일까? 그리고 이런 영업 기술들이 이 시대에도 그대로 유효할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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